안녕하세요 쥬얼마몬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말 다녀온 딱새우회가 유명한 동래별장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려구 해요. 


이미 오픈때부터 몇번 다녀왔지만, 예나 지금이나 싱싱한 딱새우가 너무나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16-1

전화번호: 051-245-1576

영업시간

주말 16:00 ~ 06:00

평일 16:00 ~ 05:00

영업시간은 네이버를 참고하였어요! 생각보다 늦게까지 해서 깜짝 놀랐네요 ^^



동래별장의 전경

요즘은 여름이라 6시가 되어도 굉장히 밝네요...

ㅋㅋ낮술마시는 느낌으로 고고!


입구에 삿포로 생맥주 이벤트도 하네요:-) 맥주파는 추천! 저는 소주파!

기타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지만 저희는 "딱새우회"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0,000원! 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생와사비와 회간장 이예요 ! 

저는 생와사비와 회간장의 조합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것만으로도 플러스점수 드려요ㅋㅋ

가루와사비는 싫어욥!

왼쪽에 보이는것은 복숭아막걸리? 라며 한잔 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제입맛엔 별로였어요. 

새콤한 맛? 이였는데.. 술 잘 못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메뉴같아요.


하지만 저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소주파!!!


참이슬을 주문했지만, 참이슬은 구비되어 있지 않다고해서 

주문한 좋은데이 입니다.


원래 저는 소주브랜드를 잘 가리지 않는편인데, 희안하게 대선은 잘 안맞더라구요

함께한 언니는 참이슬파였는데, 없다구해서 오랜만에 주문한 좋은데이예요 :-)

제 지인들은 대선을 참으로 사랑해서 한동안 대선만 마셨는데 오랜만에 좋은데이로 달려봤어요 ㅎ


기본안주로는, 해초초무침과, 단무지, 나초, 샐러드 가 나왔는데요

정말 진심으로 너무 다 맛있어서 리필 요청 드렸는데

바쁜 와중에도 인상한번 안쓰시고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가장최근 생긴 대선인데 이미 부산인들의 사랑을 듬뿍받고있어서인지

굉장히 빠르게 침투되었어요 ㅋㅋ


대선잔에 담긴 좋은데이 ~*

아참, 예전에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긴 했는데.이번엔 이벤트 내용이 조금 바꼈더라구요

원래는 3개 올리면 새우장이 나왔는데, 짬뽕탕과 딱새우회로 바꼈더라구요 ㅋㅋ

여쭤보니 딱새우회는 10미 정도 나온다고했어요. 참고하세요!

새우장 이벤트때는 새우4마리 주셨던걸로 기억해요 ㅋㅋ

그것보단 지금이벤트가 훨씬 나은듯! 

그리고 짬뽕은 양이 일반 메뉴보다는 적게 나온다고 했는데............... ㅋㅋㅋㅋ일단 나중에 다시 이야기 하기루할께요ㅋㅋ


아참, 그리고 예전엔 3명이와서 3개 올려야만 3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3군데 업로드하면 확인하시구 바로 주시더라구요! SNS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겐 핵이득!

물론 저희도 핵이득 봤어요 :-)

쨘! 

언니랑 도란도란 기본안주에 한잔씩 주고받다보니 등장한 싱싱한 딱새우회!

빨간 껍질이 정말 시각적으로도 맛있어보이죠?

게다가 딱새우는 가재랑 비슷하게 생겨서일까요

얼마나 쫀득쫀득하고 맛있게요~!!!!


이맛에 딱새우회 먹는거겠죠? 


정말 쫀득함은 말 할수없고, 와사비장 콕 찍어 입에 넣으면 달아요 달아...

언니랑 저랑 밥을 먹고가서 망정이지, 만약 공복이였다면 1인 1딱새우 시켰을꺼라며ㅋㅋ


이 새우대가리는 나중에 요청하면 바삭하게 튀겨주세요!

새우대가리튀김은 별미중에 별미예요.


일반새우는 튀겨서 대가리채로 먹어도 되지만, 딱새우는 굉장히 딱딱해서 내장만 쪽쪽 빨아먹고 버리면 된답니다^^



​바로 이렇게 튀겨주시는데요..

ㅋㅋㅋ한잔 마시고 찍어서 인지 흔들흔들했네요...

맙소시...ㅋㅋㅋ

새우대가리 튀김이 나오면, 먹는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처음에 너무 뜨거워 잡기조차 힘들..ㅋㅋㅋ 그치만 맛은 꿀맛! 이랍니다.

뭔가 대가리튀김이 나오니까 안주 1+1인 기분까지 들어요ㅋㅋ


그렇게 한병은 두병이되고, 두병은 세병이되었고요...ㅋㅋ

딱새우회가 떨어져갈 쯤?

언니와 저는 SNS이벤트에 참여해서 짬뽕을 받았어요!


그런데 너무 바쁘셔서 그런지, 주문들어가고도 한참동안 안나와서, 여쭤봤더니 아이코! 하시더니 가져다 주셨어요.

그런데 이게 정말 또 별미더라구요!!

동래별장 짬뽕탕 진짜 꼭 드셔보세요!!! 

언니랑먹으면서, 다음엔 우리 짬뽕탕먹으러 오자고 할 정도였어요!

양이, 늦게주셔서 많이주신건지..아니면 원래 이렇게 많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양또한 푸짐!



짬뽕면은 일본라멘?에 들어가는 면을 쓴 것 같았어요

다시마도 너무 맛있었고 

특히 국물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정말 밑도끝도없이 소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진심으로 감동했어요. 

이거 만드는방법 어디 배울 수 없나요? 

지금 포스팅 하면서도 딱새우회보다 이게더 생각나네요.



키키 언니한테 사진찍게 면을 좀 들어달라며...ㅋㅋ나름 설정 했어요 ㅋㅋ

면발도 맛있어보이죠?

면의 양도 정말 많았고, 딱새우회를 잊을만큼! 맛있었어요 :-)


언니랑 그렇게 기분좋게 2차같은 1차를 달리고 달리고 ~ 귀가했네요 ^^


오랜만에 갔던 남포동 동래별장, 오히려 장사가 잘 되면 서비스가 구려지거나(?), 불친절한 가게도 몇몇 있는데 비해

이집은 정말 계속 발전하고 꾸준히 친절한 가게인것 같아요 !! 앞으로도 쭉 지인들께 추천드려도 될 것같아요!


남포동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강추 드리는 곳 입니다^^


남포동 동래별장 포스팅 끝! 




▲쥬얼마몬 구경가기

+ Recent posts